디지털포렌식 시장 동향 및 각 분야별 글로벌 대표 솔루션 소개

 
[아이티데일리]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오는 8월 3일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인섹시큐리티 본사에서 기업 및 기관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디지털포렌식 세미나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이번 세미나에서 디지털 저장매체를 분석해 범죄 단서를 찾는 디지털포렌식 시장 동향을 소개하고, 조사 절차에 따른 포렌식 조사 방법을 시연 및 각 분야별 대표적인 포렌식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다수의 실제 디지털포렌식 업무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포렌식 시스템 구축방안을 소개할 계획이다.

‘디지털포렌식 세미나 2016’ 행사에서는 ▲디지털포렌식 개요 및 절차 ▲디스크 이미징/복제 제품 소개 및 시연 ▲디지털 증거분석 제품 소개 및 시연 ▲인터넷&SNS&레지스트리 증거분석 제품 소개 및 시연 ▲모바일 증거분석 제품 소개 및 시연 ▲이메일 증거분석 제품 소개 및 시연 ▲암호파일 증거분석 제품 소개 및 시연 ▲도메인 및 IP, 이메일 분석 제품 소개 및 시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단순히 디지털 데이터 추출뿐만 아니라 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범죄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