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키퍼 구입 고객에 삼성화재 어린이 상해보장보험 1년 무료 제공

▲ 지란지교소프트가 에이플러스에셋과 제휴해 여름방학 맞이 자녀상해보험 ‘안심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국내 금융판매법인(GA, General Agency) 에이플러스에셋과 제휴해 여름방학 맞이 자녀상해보험 ‘안심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란지교소프트와 에이플러스에셋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야외활동과 모바일, PC 사용이 많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엑스키퍼 신규고객 및 기간 연장 고객에게 삼성화재 어린이 상해보험 보장 혜택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엑스키퍼는 자녀 스마트폰 및 PC 종합관리 플랫폼으로 기기 사용시간 관리를 통해 자녀들의 소중한 시간 낭비를 막을 수 있고, 각종 동영상과 앱으로 공급되는 음란, 폭력 유해물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프로모션 참여고객에 엑스키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무상으로 ▲상해 통원 치료비/약값 ▲상해 입원 치료비 ▲상해 장해 발생 시 진단비 ▲24시간 주치의, AAI 헬스케어 서비스 등을 보험 보장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AAI 헬스케어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전화 한 통으로 각 병원 전문의 예약이 가능하고, 해외여행 시 현지에서도 한국어로 현지 의료기관 안내 및 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다.

조원희 지란지교소프트 이사는 “엑스키퍼는 보통 여가 시간이 늘어나는 방학 기간에 매출이 증가한다. 이는 해당 기간의 모바일과 PC의 평균 인터넷 이용시간이 상승한다는 통계 결과와도 관련이 있을 것”이라며, “엑스키퍼는 어린이들의 야외 활동을 늘리는 것을 권장하며, 야외 활동 시 혹시 모를 상해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어린이 상해보험 보장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안심패키지 이벤트 가입 기간은 여름방학이 끝나는 시점인 8월 31일까지로 엑스키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 기간 중 무료 보험 혜택 외에도 엑스키퍼 신규·갱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과 영어회화 학습 이용권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