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30만 돌파…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출시 예정

▲ 게임펍이 3D 모바일 디펜스 게임 ‘손오공디펜스’를 12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대표 한동열)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를 이동통신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손오공디펜스’는 출시 전부터 국내 사전 등록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중국에서는 손오공을 주제로 출시된 약 100여 개의 게임 중 수위에 꼽히는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중국 앱스토어 출시 후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 내에 진입했으며,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 흥행성 측면에서도 이미 검증됐다고 게임펍은 설명했다.

친숙한 서유기 영웅들이 등장하는 ‘손오공디펜스’에서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힐러 등의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하며 전투를 펼치게 되며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른 유저와의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고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게임펍 관계자는 “대규모 마케팅을 펼치지 않았는데도 사전 등록 10여 일만에 참가자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손오공디펜스’에 대해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12일 원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손오공디펜스’는 원스토어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 30만 명 모집 돌파 기념으로 최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하며, 오는 17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시 3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 전까지 ‘겜셔틀’, ‘모비’ 등 사전등록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가 신청하면 사전 등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손오공디펜스’는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