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3일 이상 이용하면 LTE 데이터 쿠폰 제공

▲ KT 모델들이 인천국제공항에서 해외 로밍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여름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이해 8월 31일까지 자사 로밍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11일 밝혔다.

중국, 일본, 미국 등 70여개 국에서 3G와 LTE 데이터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상품을 3일 이상 이용할 경우, 시중가 8천 원 상당의 국내 LTE 데이터 500MB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선착순 1만 4천여 명 고객에게는 여행용 방수팩과 보조배터리 중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3G 데이터를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도 해당 상품을 4일 이상 신청하면 방수팩이나 보조배터리를 받을 수 있다.

브라질 올림픽 참가 및 참관을 위해 출국하는 고객 역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에서 사전 신청만 하면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상품을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즉, 기존 요금에서 33% 요금 할인을 받는 셈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KT 로밍콜센터, KT 로밍센터(인천·김포·김해·제주공항 및 부산항만)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 전무는 “7~8월 여름성수기를 맞이해 다채로운 로밍 이벤트를 선사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음성로밍 5천 원권을 비롯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는 ‘안심로밍 서비스’ 커버리지를 7월 8일부로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등을 포함한 총 22개국으로 확대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