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올플래시, 보안, 가상화 등 최신 IT 트렌드 및 구현 방안 공유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부산 및 경남 지역 고객 대상 세미나 전경

[아이티데일리]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전홍균)은 7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부산경남 지역 고객 대상 로드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경남 지역 고객 200명 이상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변화를 통한 혁신(Transform Today, Innovate Tomorrow)’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들이 비즈니스 경쟁력을 어떻게 향상시키고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한 전략과 비전이 공유됐다.

이에 따라 각 세션별로 ▲빅데이터를 활용한 소셜 이노베이션 전략 ▲가상화 환경을 위한 UCP(Unified Compute Platform) 하이퍼 컨버지드 솔루션 ▲랜섬웨어에 대응할 데이터 보호 방안 ▲올플래시 데이터센터 구현 방안 등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최신 IT 트렌드와 IT 기술 및 솔루션을 활용해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 등이 소개됐다. 특히, 실제 성공적으로 플래시 스토리지를 구축 및 운영해 비즈니스를 개선한 넥센타이어의 사례가 큰 호응을 얻었다.

전홍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변화하는 미래를 위해 신 성장동력을 찾으려는 기업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이번 고객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들의 미래 혁신 전략과 비전을 잘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 인프라와 적극적 기술 지원을 통해 기업의 성공을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