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도서 구매와 다채로운 읽을거리, 맞춤형 홈 화면 제공

▲ 인터파크도서가 ‘모바일 서점’ 앱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인터파크도서는 읽을거리가 풍성한 나만의 맞춤 서점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서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인터파크도서의 ‘모바일 서점’ 앱은 모바일을 활용한 간편한 도서 구매는 물론, 다양한 책 추천과 실시간 주·월간 베스트셀러, 테마 랭킹까지 갖가지 도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칼럼, 명사의 서가, 작가 인터뷰 등 도서, 작가, 출판 측면의 다채로운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나만의 맞춤 서점’답게 ‘모바일 서점’의 홈 화면을 관심사에 따라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자주 찾는 도서 카테고리와 작가 등을 설정하면 홈 화면 상단의 선호 카테고리에 맞춤 메뉴가 생성돼 간편하게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서점’ 앱은 나만의 독서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마이메뉴’도 한층 강화했다. 취향에 맞는 책을 추천해주는 ‘딱! 맞춤추천’과 ‘북다이어리’, ‘북월렛’ 등으로 도서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볼 수 있다. ‘북다이어리’는 독서 목표 설정, 나만의 책 구절 등록 등이 가능해 독서 습관을 관리할 수 있으며, ‘북월렛’에서는 도서 검색부터 북카트 담기, 구매, 주문 내역 조회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모바일 서점’ 앱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도 마련했다. ‘모바일 서점’의 신규 서비스를 체험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라인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스피커 ▲영화 예매권 ▲도서상품권 등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또한 ‘모바일 서점’ 앱을 다운받으면 선착순 5만 명에게 인터파크 도서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 30명에게는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램프’를 증정한다.

백승주 인터파크도서 모바일팀장은 “시간, 장소 등에 상관없이 고객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하고자 ‘모바일 서점’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편리한 도서 구매는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 제공으로 ‘모바일 서점’이 도서·출판업계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