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MX 청축 탑재, LED 백라이트 및 강화된 미디어컨트롤 기능 제공

▲ 로지텍 ‘G610 오리온 블루’

[아이티데일리]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체리 MX 청축을 탑재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610 오리온 블루’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G610 오리온 블루(이하 G610)는 풀사이즈 키보드로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는 LED 백라이트 및 강화된 미디어컨트롤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지문이나 손자국이 묻지 않는 자판, 견고한 케이블 등 기본적인 요소부터 섬세한 LED 자판 백라이트까지 제품 모든 부분이 세심하게 고려돼 설계됐다.

체리 MX 청축 스위치를 장착한 G610은 5천만 번 타이핑 가능한 내구성과 정확하고 정교한 작동을 자랑한다. 이 스위치는 경쾌한 타건음을 내며 특유의 반발력으로 짜릿한 손맛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스타일과 시스템, 환경에 맞춰 백라이트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수면 모드로 전환할 수도 있다. 키보드 라이트를 켜면 글자 각인과 명령키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숨 쉬는 라이트 패턴, 라이트 파도 효과 등의 다양한 라이트 패턴도 적용시킬 수 있다. 추가적으로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활용해 다른 로지텍 G 제품과 연동하여 동일한 라이트 패턴 및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G610은 롤러 모양의 전용 온보드 미디어 컨트롤을 탑재해 게임을 중단하지 않아도 음악 및 비디오를 자유롭게 재생, 일시 정지, 음소거 할 수 있으며, 스크롤 해 볼륨 조절 및 버튼 클릭으로 다음 곡 재생이 가능하다.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통해 F1에서 F12까지 키별 매크로 입력은 물론, 개별 키의 RGB 백라이트를 컨트롤할 수 있어 자주 하는 게임의 명령키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게임 플레이 시 어떤 키의 백라이트를 켜고 끌지 사용자 마음대로 제어할 수 있다.

우제시 데사이(Ujesh Desai) 로지텍 게이밍 비즈니스 총괄자는 “이번에 출시한 G610은 엄선된 기계식 스위치와 정교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해 다양한 옵션을 기대하는 키보드 애호가들에게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지텍 코리아는 이번 G610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502 RGB(10명), G402(10명), 문화 상품권 1만원권(80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