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교체 없이 새로운 사양 및 기능 추가

▲ 키사이트 PXI 레퍼런스 솔루션

[아이티데일리]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윤덕권)는 업계 최초로 PXI 개방형 무선 테스트 레퍼런스 솔루션과 무선 테스트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키사이트의 레퍼런스 솔루션은 엔지니어들이 핵심 무선 테스트 측정력을 빠르게 평가하고 인증, 제조 또는 정비 테스트 시스템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무선 장비 설비의 설계자와 제조사는 장기간에 걸쳐 지원받아야 하는 기존 표준들과 다채널이나 넓은 대역폭 같은 신기술 통합의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무선 테스트 레퍼런스 솔루션은 전체 테스트 시스템 교체 없이 새로운 사양이나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유연한 모듈 방식과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마리오 나루두찌 키사이트 커뮤니케이션 측정 솔루션 매니저는 “무선 테스트 레퍼런스 솔루션은 특별한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구성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의 한 부분이다”며, “이 솔루션은 유연하고 업그레이드 가능한 테스트 시스템 구조에 우리가 아날로그와 디지털 무선 모두에 대해 고객들이 빠르게 솔루션을 평가하고 통합하도록 지원했던 실례들이 결합된 것”이라고 말했다.

전통적인 아날로그와 디지털 무선 표준뿐 아니라, 레퍼런스 솔루션은 현대 통신 표준을 위해 표준 기반의 신호 생성과 분석을 지원한다. 여기에는 차세대 공공안전 무선을 위한 LTE가 포함되며, 더 넓은 데이터 대역폭도 제공한다. 또한 커스텀 파형을 발생시키거나 분석하고, 최대 27GHz까지 기생 방출 측정(spurious emission measurements)과 같은 고급 기능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