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중인 DB 자동으로 분석 전환…기존 DB 리스크 없이 전환 가능

▲ 티맥스소프트가 ‘티업(T-Up)’ 출시 관련 퀴즈 및 DB 전환 상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티맥스소프트(대표 장인수)는 최근 자사의 DBMS 제품 ‘티베로(Tibero)’로의 전환을 위한 ‘티업(T-Up)’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티베로’의 핵심기능 중 하나인 ‘티업’은 타 DB 사용자가 티베로 DB로의 전환을 손쉽게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고객이 기존에 사용 중인 DB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전환한다. 또한 DB 분석 외에도 애플리케이션 분석을 지원하며, 결과를 고객이 알기 쉽게 리포트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장인수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최근 특정 외산 제품의 높은 가격정책과 비효율적인 기술서비스로 인해 시장 내 고객 불만이 가중되고 있으며 티베로 DB로 전환을 결정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티업’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획기적인 비용절감 및 손쉽고 편리한 DB 전환이라는 ‘일거양득’ 효과를 얻게 될 최적의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티맥스소프트는 ‘티업’ 출시를 맞아 ‘티업’ 관련 홍보 영상을 시청 후 퀴즈를 통해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DB 전환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티베로 전문 서적 및 블루투스 키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DB 전환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