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 및 온라인서 판매 개시

▲ LG유플러스가 보급형 스마트폰 ‘엑스 스킨’을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그립감으로 무장한 ‘X 시리즈’의 모델인 LG전자 ‘X Skin(엑스 스킨)’을 24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색상은 블랙, 골드 2종이다.

LG유플러스는 ‘엑스 스킨’의 출시에 맞춰 전국 330여개 매장에 ‘엑스 스킨’ 체험존을 구축, 고객들이 직접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글로벌 모바일 패션 브랜드 대표 기업인 슈피겐 코리아와 함께 ‘엑스 스킨’ 구매 고객에게 3만 원 상당의 슈피겐 기프트 박스를 지원금을 통해 제공한다. 기프트 박스에는 케이블이 내장된 초미니 카드형 보조배터리와 강화 유리 액정, 플립케이스가 동봉돼있다.

‘엑스 스킨’의 출고가는 23만 1천 원이며, 요금별 공시지원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4일부터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 스킨’ 출시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제휴카드 2종도 선보였다. ‘LGU+ 신한 스마트 체크카드’를 개편하고 ‘LGU+라서 즐거운 체크카드’를 신규로 출시한다. ‘LGU+ 신한 스마트 체크카드’는 기존 혜택인 전월 30만 원 이상 사용 시 3천 원을, GS25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각각 돌려준다.

‘LG U+라서 즐거운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30만 원 이상 사용 시 3천 원 ▲70만 원 이상 사용 시 5천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현장 할인 및 영화관 2천 원 캐시백, 커피 전문점이나 레스토랑에서 10% 캐시백 등 문화생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은 맞춤형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박상훈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부문장 상무는 “얇고 슬림한 ‘엑스 스킨’만의 매혹적인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을 무기로 ‘엑스 스킨’을 국민 스마트폰으로 이끌어나갈 계획”이라며 “‘엑스 스킨’의 출시에 맞춰 고객 혜택이 풍성한 제휴카드도 출시되는 만큼, 앞으로도 실용적인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