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2020 달성 의지 결의 및 장기근속자 포상 진행

▲ 스콥정보통신이 창립 17주년을 맞아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서윤정 대리, 김혜진 과장, 신익수 과장, 김성수 사장, 김찬우 대표, 본싱 전임연구원, 장만수 책임연구원

[아이티데일리] 스콥정보통신이 21일 창립 17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기념식 행사를 진행했다.

경영진을 비롯한 임직원, 파트너사가 참석한 이날 행사는 장기근속자 표창과 김찬우 대표의 창업 히스토리 강연으로 시작됐다.

이날 17주년 기념식 강연에서 김찬우 대표는 “17년간 전 직원의 노력으로 현재의 스콥정보통신이 존재하고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비전 2020 달성의 새로운 도약을 약속했다.

이어진 장기근속 시상에서는 해외사업팀 신익수 과장이 10년 장기 근속표창을 수상했으며, 경영지원팀 김혜진 과장, 기술지원팀 서윤정 대리, 연구소 장민수 책임, 본싱 전임 연구원이 근속 3년 표창을 수상했다. 장기근속자에게는 100만 원 여행상품권과 순금 10돈, 3년 근속자에게는 순금 3돈과 30만 원 여행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됐다.

김성수 스콥정보통신 사장은 “이번 장기근속 포상으로 임직원들의 애사심 고취와 함께, 벤처기업 특유의 창의적인 문화를 이어갈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