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및 정보보안 분야 다양한 이슈 취재,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까지

▲ 펜타시큐리티가 대학생 마케터 3기 ‘펜타스틱 3’을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은 오는 6월 26일까지 펜타시큐리티 대학생 마케터 3기 ‘펜타스틱 3’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된 펜타시큐리티의 대학생 마케터는 SNS 활성화,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활동으로 IT보안의 대중화에 앞장섰으며, 2기에는 기자단 형식으로 다양한 이슈와 대중들의 보안 인식 등을 취재했다.

이번 3기는 IT 및 정보보안에 대한 이슈를 취재하는 것은 동일하지만, 에디터와 디렉터로 나눠 각각 기사 작성과 영상 및 이미지 제작을 맡게 돼 각자의 재능을 더욱 살린 마케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IT 정보보안에 관심이 있거나 취재 및 그래픽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마케터들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8주간 IT보안기술, 보안 트렌드 및 대중 인식 등에 관한 취재를 담당하게 되며, 그에 필요한 교육 기회가 제공된다. 마케터 활동에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수료 시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한, 우수 마케터에게는 소정의 장학금 및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 김덕수 전무는 “그동안 대학생 마케터를 진행하면서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IT 보안 분야를 대학생만의 신선한 콘텐츠로 유쾌하게 풀어나가 보안의 대중화에 기여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3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일방적인 대외 활동이 아닌, 실무에 적용되는 IT분야의 마케팅 활동을 기획할 수 있어 누구보다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대학생 마케터 3기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펜타시큐리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