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업 실무자로 구성, 웹2.0 기술 등 공유한 첫 행사 개최


▲ 6월 7일 수퍼 유저 그룹 발족과 함께 진행된 세미나 전경 사진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www.citrix.co.kr, 지사장 우미영)는 글로벌 고객 마케팅 프로그램과는 별도로 국내 고객 목소리를 듣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장인 '시트릭스 수퍼 유저 그룹(Citrix Super User Group)'을 발족했다.

시트릭스 수퍼 유저 그룹은 국내 기업 고객 실무 담당자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가 국내 고객의 모든 경험을 관찰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고안한 고객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슈퍼유저그룹 발족과 함께 진행된 첫번째 행사(세미나)에서는 Web 2.0 기술 동향, CBSi 구축 사례 및 시트릭스 신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질의 응답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마련됐다.

* 시트릭스시스템스(나스닥 CTXS)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스트럭처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전세계적으로 180,000여 이상의 기업고객이 시트릭스의 솔루션을 통해 어디에서나 어떤 애플리케이션이라도 완벽한 성능과 향상된 보안,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자들에게 딜리버리하고 있다고 시트릭스는 말한다. 이 밖에도 시트릭스는 100여개 국가에 약 6,200개의 채널 및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2006년 11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citrix.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