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고 수준 인턴십 급여 제공, 선후배 멘토링 실시 예정

▲ 룽투코리아가 자회사 THE E&M과 함께 15일까지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회사 THE E&M(더이앤엠)과 함께 오는 15일까지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관심이 높은 국내외 대학·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16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국내외 대학·대학원 졸업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국어/중국어/영어 가운데 2개 이상의 언어 구사자라면 국적, 전공, 학점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이며 인턴으로 선발될 경우 각 분야 시장 분석 및 신규 게임 퍼블리싱, MCN(Multi-Channel Network)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 인력으로 투입된다. 특히, 모바일 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30레벨 이상 달성자에게는 우대사항을 부여한다.

1차 서류전형 접수 일정은 6월 3일부터 15일 오후 6시까지며, 지원 방법은 이메일로 이력서를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대상자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인터뷰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합격 여부는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2016년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약 2개월 간 룽투코리아와 더이앤엠의 각 부서에 인턴 사원으로 배치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인턴십 급여와 함께 선-후배 간 멘토링 시스템을 지원받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룽투코리아와 더이앤엠은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의 진행을 통해 국내외 우수한 인재들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현장 실무와 기업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열정적이고 우수한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중국 게임회사 룽투게임즈의 한국 자회사로, 게임 퍼블리싱과 핵심 IP 투자 및 배급을 하고 있으며 청년창업지원센터 ‘V스퀘어’ 운영을 통해 청년들이 창의적인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이앤엠(THE E&M)은 룽투코리아의 자회사로, 개인 방송 플랫폼 ‘팝콘TV’를 바탕으로 콘텐츠 제작 및 유통을 통해 MCN 분야 사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