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가 윈칠 9.0과 제조 프로세스 관리 솔루션 '윈칠엠피엠링크'을 발표했다.

윈칠 9.0은 주요 엔지니어링, 제조 및 출판 비즈니스 프로세스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기업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조 프로세스 관리, 변형 및 구성관리, 자세한 설계, 다양한 설계 및 세대, 디자인 설계 아웃소싱, 기술 출판과 같은 주요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능률화를 통해 지원한다. 또한 PTC는 윈칠 9.0과 함께 제조 프로세스 관리 최적화 기능의 신제품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포 프로세스 관리 솔루션은 윈칠 9.0 핵심 모듈인 '윈칠엠피엠링크'이다.

이 제품은 PTC가 2005년 6월 폴리플랜(Polyplan)을 인수하면서 개발하기 시작했다. 그 이후 PTC는 이 솔루션을 PTC의 입증된 제품 콘텐츠이자 프로세스 관리 소프트웨어인 윈칠 9.0의 일부인 윈칠 핵심 모듈로 만들고자 꾸준히 개발을 지속해왔다.

윈칠 엠피엠링크는 시뮬레이션 툴 없이도 프로세스 계획과 리소스 관리에 생기는 일상적 이슈에 중심을 둔 솔루션이다. 또한 제조 엔지니어들이 공학에 의해 정의되고 있는 동일한 제품 정보로 생산과정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여 두개의 제품 정보의 생성과 관리에서 발생되는 문제점을 제거했다. 따라서 제조자들은 공학과 제조를 아우르는 단일 엔드 투 엔드(end-to-end) 변화 관리 프로세스를 갖을 수 있다고 PTC는 설명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