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상품과 라인키즈폰 동시 구매 시 사은품 제공

▲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아이와 엄마가 프로스펙스 옷을 입고 ‘라인키즈폰’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유통회사 LS네트웍스와 제휴를 맺고 라인키즈폰 구매 고객 대상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되며, 전국 프로스펙스 및 몽벨 오프라인 매장(백화점, 상설점 제외)과 LS 네트웍스 공식 온라인몰인 ‘LSNmall’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라인키즈폰을 동시 구매할 경우 심리스 티셔츠, 아동용 물안경 또는 라인키즈폰 캐릭터 캡을 제공한다.

라인키즈폰은 ▲라인프렌즈 캐릭터 적용 디자인 ▲음성 인식 문자 ▲자녀 위치확인 및 원격관리 ▲EBS, 마법천자문, YBM 등 학습콘텐츠 및 체험형 게임 등을 제공하는 어린이용 스마트워치다.

라인키즈폰은 출고가 264,000원이며, 2년 약정으로 구매 시 공시지원금 150,000원과 추가지원금 22,500원 혜택을 받아 91,500원으로 월 단말 할부금 약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키즈폰 전용 ‘키즈80 요금제’를 통해 월정액 8,000원(VAT별도)으로 음성 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B가 기본 제공되며 캐릭터 전송, 학습 콘텐츠 등 라인키즈폰의 데이터 사용을 감안해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하더라도 별도 요금부과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T 휴대폰을 이용하는 보호자 1회선과의 음성과 문자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7월 31일까지 ‘키즈80 요금제’에 가입하고 KT 휴대폰을 이용하는 가족과 함께 등록하면 월정액의 최대 50%까지 1년간 요금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KT와 LS네트웍스는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

KT 영업본부장 김영호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녀를 두고 있는 고객에게 자녀의 안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KT의 1등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