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온양 발리 양우내안애더 포레’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발리 538-11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9층, 20개동, 총 1,973세대(예정)로 구성되는 아파트다.

전용면적별로는 ▲59㎡(구 24평형) 785세대, ▲79㎡ 467세대(구 30평형), ▲84㎡(구 34평형) 721세대로 중소형으로 이뤄진다.

시공은 양우건설, 시행은 울산온양발리스타지역주택조합(가칭)이 맡았으며,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았다.

이 아파트가 위치한 울산 남구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 쾌적한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시가화예정지구가 예정된다.

교통여건으로는 지역 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옆 온양발리-동상간 산업도로, 소설과선교,온산IC~온산산업단지 간 도로(예정)는 물론 부산-울산 복선전철 예정인 남창역이 차량으로 5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온양산업단지가 5km 가량 거리에 위치해 직주근접을 누릴 수 있다.

교육 환경은 단지 내에 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근접한 위치에 남창고, 남창중, 온남초 등 근거리에 다양한 교육시설이 갖춰져 있다. 울산학원가로 이용도 편리하다. 또 농협하나로마트와 온천테마파크인 울산온천, 옹기종기전통시장, 남울산 보람병원 등과 가깝다.

여기에 단지 앞에는 남창천과 회야강 수변공간이 위치해있고, 단지를 둘러싼 사면이 모두 그린벨트다. 또 차량 10분 거리에는 진하해수욕장과 간절곶 등이 있다.

‘온양 발리 양우내안애 더 포레’는 4Bay 혁신설계가 적용되고 전 세대가 남향으로 설계된다.

단지내에는 실내수영장과 체육관 등의 헬스 스페이스와 독서실, 키즈카페 등의 에듀 스페이스, 입주민간의 소통을 돕는 클럽 스페이스가 조성된다. 또 다양한 테마공원과 1.5km의 단지순환 산책로와 축구장 10배 크기의 조경이 갖춰져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란, 일반구매자가 사업의 시행주체가 돼 조합원으로 직접 사업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시행, 시공의 비용이 최소화 한다.

조합원의 가입요건은 부산, 울산, 경남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이며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4㎡ 이하의 주택을 한 채 보유한 세대주로 한정된다.

한편, ‘온양 발리 양우내안애 더 포레’ 주택홍보관에서는 모든 내방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계약자 선착순 500명에게 빨래 가스 건조기를 무상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양 발리 양우내안애 더 포레’의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 789-14번지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