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방송, 의료 직종의 고수익 수요자들 풍부

 
[아이티데일리]올림형 공간 ‘여의도 오피스텔’은 역세권 입지와 국내 최대 금융업무지구인 여의도를 비롯한 시청, 을지로, 종로 일대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구로•가산디지털산업단지, 영등포지식산업단지, 용산, 마포 등도 인접해있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해 있는 지역은 여의도 국회의사당역과 불과 600m의 거리로 여의도를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구 지하상가 등 쇼핑시설 밀집 지역과 한강성심병원과 조리사관학교 등 주요 생활편의시설로 서남부 상권의 중심상권이다.

또한 2만 5천여명의 IFC 국제금융센터, 유동인구 35만명이 넘는 여의도, 구로, 가산 디지털단지, 신촌 등 의 출퇴근자 수요까지 흡수 가능한 천혜의 투자 요지이다.

‘여의도 오피스텔’은 높은 층고만이 가질 수 있는 올림형 설계로 +알파룸을 제공하여 공간 실속과 만족도가 뛰어나 쾌적한 생활환경을 보장하며, 도심에서 드물게 바로 앞 중마루공원과 여의도공원 및 샛강생태공원 3곳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바로 앞 중마루공원이 위치해 많은 세대가 중마루공원을 향해 남향배치돼 있어 생활의 쾌적성 및 조망권을 높였다.

공급규모는 지하3층~지상11층 규모로 계약면적기준 32㎡의 도시형생활주택 77가구와 40㎡오피스텔 22실, 총 99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림형 공간과,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시스템 에어콘, 냉장고, 세탁기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선착순 수의 계약이므로 담당자와 사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