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과 상생 행보 이어가

▲ 락인컴퍼니가 ‘힘내라 스타트업! 시즌3’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모바일 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는 ‘힘내라 스타트업! 시즌3’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힘내라 스타트업! 시즌3’은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및 개인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락인컴퍼니가 자사 모바일 보안 솔루션 ‘리앱(LOCKIN APP PROTECTOR, LIAPP)’ 무료 사용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프로젝트다. 락인컴퍼니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스타트업과의 상생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별도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신청자들은 ‘힘내라 스타트업! 시즌3’의 프로슈머 3기로 선정돼 리앱 3개월 무료 사용과 운영체제(OS) 버전별, 기기별 안정성 및 호환성 검증 서비스, 이메일, 메신저, 카카오톡 등을 통한 24시간 지원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슈머 3기에게 제공되는 리앱은 소스 코드 전체를 암호화해 모바일을 향한 모든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방식으로, 클라우드 형식으로 쉽고 빠르면서 최상의 보안성을 갖춘 모바일 앱 보안솔루션이다. 메모리 변조, 디버깅 등 모바일 앱을 향한 모든 해킹을 차단하며 게임 엔진 보호 및 가상머신 탐지, 리패키징 차단 기능도 제공한다.

락인컴퍼니 최명규 대표는 “2년 전 시작한 ‘힘내라 스타트업!’ 프로젝트는 상대적으로 보안에 취약한 스타트업과 개인 개발자의 지적 재산권을 보호해 건강한 모바일 생태계를 구성하려는 락인컴퍼니의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스타트업과의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상생 협력을 통해 안전한 모바일 생태계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