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이번달 인천 남구 주안동에 선보이는 ‘주안 지웰에스테이트’도 에너지 절감시스템을 적용하였다고 밝혔다.

주안 지웰에스테이트는 세대 라인별 2대의 고속 엘리베이터를 통해 편의성과 독립성을 향상시켰고, 고효율 LED조명과 태양광패널을 갖추는 등 입주자를 위한 편의성을 높혔다.

단지 관계자는 “‘이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통풍성이 좋으며 라인별 독립 엘리베이터 설치 및 주차공간 일부면에 광폭 주차장 적용으로 주차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5층 규모로서 아파트 86가구(전용 59㎡), 오피스텔 270실(전용 23㎡)의 2개 동으로 구성된다.

우선 올 7월 개통예정인 인천2호선 ‘시민공원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이며, 인근에 주안역과 인천시청역이 인천2호선이 개통한다. 또한 대형 의료복합단지가 개발 예정이며, 뉴스테이 개발 사업이 확정된 주안 뉴타운 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인근에 신세계,롯데 백화점, 홈플러스,이마트, CGV 등이 차량 6~7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시청,가정법원,예술회관,터미널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고객 선호 타입인 전용 59㎡에 4Bay 설계를 적용했으며 35층 고층 설계로 조망권 또한 즐길 수 있다..
‘주안 지웰에스테이트’ 견본주택은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29(인천시청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