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마제스타 시티가 임차인 편의 확대를 위한 자주식 주차 시스템을 적용한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01-1번지에 소재하고 있는 마제스타 시티는 2017년 6월 준공예정이며 현재 임차인을 모집 중에 있다.

마제스타 시티 주차장은 기계식이 아닌 자주식 주차 시스템으로 임자인의 편리함과 쾌적함을 높인다. 자주식 주차장은 운전자가 직접 운전해 주차하는 방식으로, 주차 시간이 적고 기계를 이용하지 않아 관리비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지하 3층까지 5톤 탑차가 들어갈 수 있도록 천장고를 높게 구성했다. 이사 시 5톤 포장 이사 비용 기준이 되는 차량이 들어갈 수 있어 임차인 입주 시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지하 3층짜기 직진으로 한 번에 내려갈 수 있어 운전시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

주차램프 폭은 8.4m로 주차램프 진입 시 회전 폭이 넓어 시야 확보에 주력했다. 이를 통해 자동차 운전자는 넓은 시야 확보로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주차 관제 시스템을 도입해 임차인 편의를 확대한다.

한편, 마제스타 시티는 주차 용량 보유 외에도 강남 인프라와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위치적 장점을 가졌다. 인근에는 여의도공원 2.4배 면적 54만㎡의 서리풀 공원과 몽마르뜨 공원이 위치해 자연친화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호선 서초역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도심(CBD)지역, 여의도(YBD)지역으로의 접근성을 높여 교통환경 또한 뛰어나다. 서울 중심부뿐만 아니라 외곽지역으로 이동하는데 편리한 자리에 입지하고 있어 판교, 분당, 용인 수원 등 강남 남부의 주거단지로의 접근성 또한 높다. 또한 내년 강남순환고속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인근 지역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한편, 마제스타시티는 연면적 82,838㎡ 규모의 오피스 빌딩으로 지하 7층~지상 17층, 2개동으로 건설 중에 있다. 오피스 빌딩의 총 주차대수는 636대로 임대면적으로 산정 시 39평당 1대 수준의 주차용량이며, 이는 도심 빌딩 대비 2배 이상에 해당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