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도도 아카데미’, 컨설턴트-점주 간 1:1 토론 진행

▲ 강정훈 도도 포인트 컨설팅 팀장이 점주들과 매장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공동대표 손성훈, 최재승)가 자영업자 교육 프로그램인 ‘도도 아카데미 5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도도 아카데미는 작년 2월 1회를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주최해 다섯 번째 교육을 맞이했다. 본 프로그램은 도도 포인트를 도입했거나 평소 매장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자영업자 50여 명을 초대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손성훈, 최재승 공동대표가 직접 강연자로 나섰다. 강연 내용은 성공사례로 알아보는 포인트 적립 설계, 방문고객에게 카카오톡 메시지 보내기 등으로 이뤄졌다. 강연 이후에는 도도 포인트 컨설턴트와 참석자 간 매장 마케팅 관련 1:1 Q&A 시간이 이어졌다.

손성훈 스포카 공동대표는 “이번 오프라인 교육은 도도 포인트가 4년 동안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한 매장 마케팅 경험을 집약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3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도도 아카데미를 진행하며 직접 점주님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도 포인트는 전국과 일본 6,500개 자영업 매장에 태블릿 기반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