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서울대학교가 오는 2018년 경기도 시흥시 일대에 국제캠퍼스 및 서울대 병원 연구시설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한 후 인근 배곧신도시의 분양이 활발해지고 있다.

해당 지역은 인천 송도신도시 및 남동공단 등과 가까울 뿐만 아니라 서울 지하철 4호선과 수인선을 잇는 오이도역이 인근해 위치해 있으며, 정왕IC를 통한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이나 주변 경기도권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배곧신도시 상업지구 일대에 위치, 이러한 교통편의를 모두누릴 수 있는 ‘배곧유호엔시티(유호N-CITY) 배움터 2차’ 오피스텔이 분양을 앞두고 모델하우스를 가오픈 및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본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53㎡ 239실, 56㎡ 120실, 60㎡ 450실, 총 809실과 함께 근린생활시설 1층 44실, 2층 25실 총 69실을 갖추고 있다. 세탁기, 에어컨을 비롯해 빌트인냉장고, 전기국탑, 수납장이 기본옵션으로 제공되며, 추가로 침대, 40인치TV, 전기밥솥 등의 빌트인 가전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장, 중앙정원, 옥상정원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위치, 입주민들의 건강한 생활 및 편의를 높일 예정이며, 847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이 함께 마련된다.

본 오피스텔은 인근 반월, 시화산업단지, 시화멀티테크노밸리 및 25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 예정인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마트, 대우조선해양 등 총 45만여 명의 풍부한 종사자 수요를 품을 예정이어서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할 것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시흥지역 일대는 그 동안 신규 오피스텔 공급이 전무했던 지역으로 앞서 공급을 시작한 로얄팰리스 1~4차, 유호엔시티(N-CITY)1차, 힘찬헤리움 1,2차 역시 빠르게 마감 된 바 있다”고 전했다.

‘배곧유호엔시티(유호N-CITY) 배움터 2차’는 2018년 12월 입주 예정으로 500만원의 청약금으로 호실 지정이 가능하며, 현재 계약금 10% 및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