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 를 선착순 분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149 일원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지하 4층~지상 18층 15개동, 총 573가구 규모다. 전용 면적 76㎡ 26가구, 84㎡A 346가구, 84㎡B 54가구, 84㎡T 4가구, 116㎡ 104가구, 122㎡T 39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전세대 테라스 설계가 적용된다.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활용하는 신평면 D.House(디하우스) 플랫폼이 적용되었다. 디하우스는 공간의 가변성을 극대화해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내부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설계한 대림산업의 새로운 공간 체계다.

거실과 주방, 식당 간의 경계를 허문 LDK 오픈 구조가 적용되고, 약 5㎡ 규모의 오픈형 테라스가 포함 된다. 단지에는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거실과 주방공간에 60mm의 바닥 차음재가 적용되고 이중창 시스템도 적용 예정이다. 또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공기청정 환기시스템, 전 가구에는 결로를 방지할 수 있는 단열 설계 기술 등의 시스템도 적용 될 예정이다.

광주 오포 e편한세상은 문형산 자락에 위치한 아파트며, 3개 단지를 연결하는 공원 속 단지로 지어진다. 문형산 산책로와 사계절 숲 조망권과 가족텃밭이 제공된다. 단지와 서현로를 잇는 1.2km 도로의 확장공사가 진행 중이며, 입주 후에는 주민들을 위한 셔틀버스가 제공된다.

단지 인근의 광역버스망을 통해 분당으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분당AK플라자, 신세계백화점 등과 서현고, 대진고, 분당고 등의 학교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