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인천시 서구 마전지구에서 공급 예정인 ‘대우이안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3층~지상 17층 총 515세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A 153세대 △59㎡B 62세대 △71㎡ 32세대 △84㎡A 186세대 △84㎡B 48세대 △84㎡C 34세대 등 소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마전지구는 검단스마트시티, 인천지하철 1,2호선이 들어설 예정이다. 서울과 인접하고 지리적으로 인천시 북쪽 끝자락에 위치하여 확장 생활권에 속한다.

사업지는 검단신도시1지구와 근접해 검단롯데마트(2Km), 이마트(3Km)에 인접한 검단1지구 생활인프라가 형성된다. 검단초등학교 및 학원시설이 인접해 있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도서관,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시설이 완비되어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3bay 또는 4bay의 판상형 및 탑상형 구조로 공간활용도에 따른 다양한 평면을 선보인다. 알파룸, 펜트리 공간 등 발코니 면적 외에도 별도의 서비스 공간으로 실사용 면적 증가가 예상된다.

원격검침 및 실별온도 설정 등 생활에 편리하고, 에너지 절감효과도 누릴 수 있는 각종 스마트시스템이 설치된다.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도보환경 및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조합원자격은 만20세 이상의 세대주로 서울시·인천시·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소형주택(전용85㎡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자격이 주어진다. 주택 청약 통장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