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네일아트 전문학원 골든뷰티아카데미는 올해로 개원 8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급 장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8주년 기념 특급 장학 이벤트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 등록 시 피부 국가자격증 과정 정규 수강비용을 100% 지원한다. 또 피부 국가자격증 과정 등록 시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 수강비용을 100% 지원을 한다.

합리적인 수강비용으로 두 가지 커리큘럼을 수강할 수 있는 이번 혜택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선착순 10명으로 한정하고 있다.

이 학원관계자는 “네일샵에서 네일아트 외에도 왁싱이나 속눈썹 시술 등을 함께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데 동시에 시술이 진행하기 위해 피부국가자격증 취득이 필수다”라며 “전문 피부관리사 또는 전문 네일리스트를 목표로 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수정예 일대일 맞춤교육을 비롯해 실습 위주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골든뷰티아카데미는 가맹점 180여개를 통해 취업연계는 물론, 창업지원 등 다방면으로 적극적인 도움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