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서희건설이 시공사로 예정되어 있는 북한산 파크뷰는 지하 3층~지상 35층, 6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0㎡ 37가구, 59㎡ 665가구, 84㎡ 209가구, 102㎡ 33가구로 총 977가구로 이뤄진다.

특히 평면설계는 혁신설계로 4-베이 구조를 적용, 개방감과 효율성이 좋다. 4-베이는 방 3개와 거실을 햇볕이 드는 방향으로 나란히 일자 배치한 구조를 말한다.

이 아파트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시설과 어린이집, 경로당, 문화센터,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했다.

또한 주방 TV폰, 일괄차단 스위치, 홈네트워크 시스템, 초고속 인터넷 등 디지털 시스템을 적용, 스마트한 생활을 추구한다. 또 디지털 도어락, CCTV VDR, 원격검침 시스템, 무인경비 시스템, 엘리베이터 호출 등 최첨단 보안시스템과 가스차단 스위치, 난방제어 시스템, 로이복층 유리, LED조명, 실별 온도 조절기 등을 배치해 에너지 효율은 높이고 관리비는 낮추도록 하였다.

단지 인근에는 고려대 부속중고등학교,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등이 위치해 있으며,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고려대병원 등이 인접하여 있다.

또한 교통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오는 12월 개통 예정인 우이~신설선은 정릉과 서경대역(예정), 4호선 성신여대입구와 6호선 보문역을 거쳐 동대문구 신설동역(1ㆍ2호선)까지 이어진다. 단지 입구가 경전철 서경대역과 맞닿아 있고 정릉로, 내분순환도로, 동소문로 등이 인접하여 있다.


주택홍보관은 서울 성북구 동소문동에 마련되며 오는 20일 개관할 예정이다. 지역주택조합 방식으로 사업이 추진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