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민락2지구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인 대광로제비앙이 오는 5월 13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민락2지구는 약 16,000여 세대가 들어설 신도시 규모의 대단위 택지지구다. 대광로제비앙은 판교신도시, 광교신도시, 세종신도시, 광주전남혁신도시, 그리고 청라, 청주, 광주, 안양, 순천 등지에 이어 민락 2지구에서 전용면적 82㎡ 총 420세대의 중소형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광로제비앙’의 사업지 인근에는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내년 2017년 6월 개통될 예정이고, 민락2지구 남쪽에 있는 옛 보금자리지구인 고산지구가 지구 지정 8년 만에 조성사업에 들어간다. 고산지구는 지구 지정 8년 만에 총 사업비 8000억원을 투입해 2만5940명을 수용한다는 계획이며, 신세계 첼시프리미엄 아울렛, YG엔터 뽀로로파크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뒤로 입주민 전용 피톤치드 숲을 조성할 예정이며, 천보산, 민락천 등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공원형 아파트다. 지상주차를 최소화하고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에 4베이와 4룸 평면으로 설계했다. 또한 광릉수목원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민락2지구는 쇼핑·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곳으로 코스트코가 700m 거리에 있으며, 이 밖에 이마트와 NC백화점, 롯데아울렛은 물론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가 개관을 앞두고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 인근에 송양초, 송양중, 송양고가 있어 도보거리 통학이 가능하며, 추후 특목고 개교를 앞두고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간선급행버스(BRT)를 이용해 도봉산역까지 15분이면 갈 수 있으며, 이미 개통한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와 2025년 개통예정인 의정부-군포간 수도권광역 급행철도(GTX) 등으로 10-15분대에 서울에 도달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송양초, 송양중, 송양고가 있어 도보거리 통학이 가능하며 추후 특목고도 개교를 앞두고 있다. 

한편, 민락2지구 B-11블록에 선보일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의정부 예술의전당 맞은편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