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미쓰족발은 30년 이상 오랜 노하우를 적용한 레시피를 통한 메뉴를 구성해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족발은 건강음식으로도 제격인데다 식사와 술안주 모두 만족시켜 수요층이 다양해 최근 창업시장 아이템 중 하나다.

하지만 식당마다 노하우가 있고 어떻게 삶아 내느냐에 따라 그 맛이 천차만별이라 맛에 따라 선호도가 크게 갈리기도 한다.

이 회사는 오리지널 족발을 비롯 마늘소스를 가미해 새로움을 더한 마늘족발, 깻잎과 중독성 강한 매운 맛 깻잎 불족발 등 메뉴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미쓰족발 관계자는 “족발은 독자적인 맛을 구현하는 게 성공포인트가 되는데 실제로 30년 이상 깨끗하게 유지, 관리하고 있는 원육수에 삶은 족발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을 높인다”며 “미쓰족발은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켜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족발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은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맛을 구현해내는 게 우선”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