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직장인들의 퇴직 후 꿈의 대다수는 바로 ‘창업’이다. 하지만 무작정 시작을 했다가 손해를 보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에, 창업을 시작하기 전 최신 트렌드와 수익분배를 따져보고 어떤 것이 자신에게 잘 맞는 업종인지 분석을 해 봐야 한다.

이런 가운데 휴대폰케이스기계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케이스메이커에서는 미래 창업주에게 소자본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 업체는 폰케이스 기계를 전문적으로 제작해 커스텀케이스를 생산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산업의 발전에 따라 현대적 문화 컨텐츠에 맞춰 나만의 케이스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려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반영되었다. 이러한 성장에 발맞춰 현재 맞춤형 케이스 설계 및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원스톱 교육 및 창업컨설팅 활동을 통해 미래 창업주에게 성공창업을 장려하고 있다.

창업솔루션은 3D 전사기 사업을 중심으로 개발, 설계, 조립, 소모품, 곡면 전사 장비 등을 제공하며 안정된 공급체계를 갖추고 있는 것이다. 이에 업체 관계자는 “폰케이스 전문 매장을 오픈하고 커스텀 케이스 생산, 판매로 중간 유통의 마진을 줄여 고수입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자본창업 시작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케이스는 물론 승화전사필름, 잉크, 부자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본사 시스템을 통해 원스톱 발주가 가능하므로, 늘어나는 물량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별도로 AS팀을 구축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제공할 수 있다.

관계자는 “케이스메이커 창업 솔루션은 가맹비, 교육비 등을 무료로 지원되어 초기 장비뿐만 아니라 홍보용 자료 및 소모품을 함께 제공한다. 예비 창업주의 성공을 위해 함께 돕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