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울산시 울주군 발리에 조성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온양 발리 양우내안애 더 포래’가 조합원을 모집한다.

조합원 가입요건은 부산, 울산, 경남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이며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4㎡ 이하의 주택을 한 채 보유한 세대주로 한정된다.

이 단지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발리 538-11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9층 20개동 총 1973세대로 구성되는 대단지아파트다.

전용면적은 △59㎡ 785세대 △79㎡ 467세대 △84㎡ 721세대 등 중소형으로 이뤄진다. 시공은 양우건설, 시행은 울산온양발리지역주택조합이 맡았으며,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았다.

이 단지가 위치한 울산 남구는 미래가치가 뛰어난 개발호재와 풍부한 생활 인프라, 쾌적한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북측으로는 대규모 시가화예정지구가 예정돼 대단위 주거단지 조성에 따르는 생활 인프라는 물론, 추후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 편리한 교통망으로 지역 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옆 온양발리-동상간 산업도로, 소설과선교, 온산IC~온산산업단지 간 도로(예정)는 물론 부산-울산 복선전철 예정인 남창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온양산업단지가 5㎞ 가량 거리에 위치해 직주근접을 누릴 수 있다.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우선 단지 내에 학교가 신설될 예정이고 근접한 위치에 남창고, 남창중, 온남초, 온양초 등이 위치해있다. 울산학원가로 이용도 편리하다.

또 농협하나로마트와 대단위 온천테마파크인 울산온천, 옹기종기전통시장, 남울산 보람병원, 온양읍사무소 등과 가까워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앞에는 남창천과 회야강 수변공간이 위치해있고, 단지를 둘러싼 사면이 모두 그린벨트로 청정한 환경을 갖췄다. 또 차량 10분 거리에는 관광명소인 진하해수욕장과 간절곶 등이 있어 주변환경이 쾌적하다.

온양 발리 양우내안애 더 포레는 4Bay 혁신설계가 적용되고 전 세대가 남향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단지 내에는 실내수영장과 체육관 등 헬스 스페이스와 독서실, 키즈카페 등 에듀 스페이스, 입주민간 소통을 돕는 클럽 스페이스가 조성된다. 또 다양한 테마공원과 1.5㎞의 단지순환 산책로와 축구장 10배 크기의 조경이 갖춰진다.

이 단지의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 789-14번지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