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자녀에게 빠른 시기에 영어를 습득시키고자 하는 학부모들의 조기영어교육 열풍이 거세다.
이에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는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을 개강, 접수를 시작했다.

영어독서지도사는 출산과 육아를 위해 커리어를 중단한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내 자녀에게 영어 교육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움과 동시에 취업, 창업의 역량을 키울 수 있다.

이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은 영어동화책을 통해 독서를 즐겁고 체계적으로 배움과 동시에 영어 능력을 키우고, 창의적인 사고력도 키울 수 있도록 아이들을 지도하는 실습과정이다.

모니카 관계자는 “영어 교육 분야로의 취업은 어린이집, 방과후 교사, 영유아 교육 등 루트가 매우 다양하지만 영어독서지도사 자격을 갖춘다면 모든 저 연령층 대상 영어교육분야로의 취업에서 확실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취업준비생이나 재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 영어교육 분야에서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이 과정이 주목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에서는 영어독서지도사, 파닉스전문가 과정의 5월 개강을 앞두고 조기접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개강 일정은 영어독서지도사 과정 오는 17일, 파닉스 전문가 과정은 18일과 5월 29일에 개강하며 자세한 커리큘럼 및 수강 접수 방법의 확인은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