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지난 28일 제19회 부산 창업박람회가 벡스코에서 개최 되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 15년 전통의 갑오징어 요리 전문점 조가네 갑오징어가 참가하였다. 이 박람회를 통해 조가네 갑오징어의 강점과 가맹 절차, 본사 지원 혜택 등 섬세한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자사의 노하우를 전달하여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또한 현장 계약 시 예비 창업자를 위한 맞춤 특전을 제공하였으며 창업박람회 특전으로 박람회 기간 동안의 상담자에게는 가맹비 50%할인과 교육비(300만원), 홍보비(300만원), 포스 설비 2대, CCTV 4채널 까지 무상지원 혜택을 제공하였다.

갑오징어는 특히 타우린 성분이 많아 피로 회복에 좋다고 잘 알려진 유명한 식재료로 일반 오징어보다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는 타우린 함량이 풍부하고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갑오징어의 먹물은 위액 분비를 촉진시켜 웰빙푸드로 인기를 꾸준히 얻고 있다.

조가네 갑오징어의 주 메뉴는 갑오징어 불고기, 갑오징어 삼겹살 불고기, 갑오징어 전골이며 부메뉴로는 갑오징어 튀김, 갑오징어 파전, 갑오징어 숙회, 갑오징어 초무침, 새우튀김, 갑오징어 가스가 있으며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3일동안 참관객 가운데 50여 팀이 가맹점 개설상담을 진행 했고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 속에 성공리에 잘 마쳤으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조가네 갑오징어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