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유아용화장품 전문 브랜드 닥터드벨로가 옥션 런칭을 통해 대표제품인 ‘아토바스 앤 샴푸’ 및 ‘수딩젤’, ‘아토로션’을 판매하며, 이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중에 있다고 밝혔다.

닥터드벨로의 대표제품 ‘아토바스 앤 샴푸’는 샤워 중 샴푸를 비롯해 전신에 사용 가능한 유아용아토피피부염 전용 의약외품이다. 이 제품에는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동백오일, 녹차추출물 등의 자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이와 함께 피부 영양공급 및 수분 밸런스 조절에 기여하는 베타글루칸, 피부 내 수분 손실 방지에 일조하는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또 다른 런칭 제품인 ‘수딩젤’과 ‘아토로션’은 ‘아토바스 앤 샴푸’ 사용 후 이용 가능한 젤타입의 제품이다. ‘수딩젤’은 피부 진정효과 및 피부 밸런스 조정에 도움을 주며, ‘아토로션’은 피부 보습 및 영양공급, 유·수분 밸런스 등에 기여한다.

브랜드 측 관계자는 “옥션 런칭 기념 할인행사와 함께 닥터드벨로 탈모방지샴푸 체험팩 증정행사를 동시 진행하는 중에 있다”고 설명하며 “해당 할인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는 지마켓 및 11번가, 인터파크, 스토어팜 등의 인터넷쇼핑몰과 위메프, 티몬, 쿠팡 등의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또한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드벨로는 유아용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는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한국경제 비즈니스에서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유아용아토피화장품 부문으로 ‘2016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