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대리점, 국내외지사 간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보 기대
Vision 2010 '세계 10대 여행기업'을 목표로 여행관련 사업의 다각화를 구상하고 있는 하나투어는 효율적인 경영 및 인적자원 관리를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하나투어 고태경 지식경영팀장은 "EKP를 도입해 본사, 대리점, 국내외지사 간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보하고, 개별 지식을 조직 내 체계화 및 자산화해 지식역량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나아가 지식포털시스템으로 이익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김정은 기자
jekim@it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