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에스제이크리웍스㈜는 스트레칭은 물론 목, 허리와 척추 펴주는 거꾸리 운동기구인 ‘더키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성인의 경우 목과 허리건강에, 어린 아이의 경우 키 성장에 각각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키커는 기존에 위 아래로 움직이는 단순 거꾸리 운동기와는 달리 사용하는 사람의 몸에 맞게 자동으로 운동시켜주는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다. 이에 따라 목 디스크나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는 사람이 이용할 경우 효과가 좋다.

에스제이크리웍스는 더키커를 현재 5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요즘 현대인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걸리는 병은 목 디스크로 일상생활 중 불편함을 느낄 정도로 심한 경우가 있다”며 “다양한 원인이 있겠지만 과한 스마트폰 및 컴퓨터 사용에 따른 것으로 청소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질환으로 심각성을 간과할 수 없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현대인들은 장시간 의자에 앉아 학업을 하거나 일을 하는 생활을 하고 있어 별도의 운동으로 허리 근육을 단련하지 않는 한 자연히 목뿐만 아니라 허리 근육까지 약해지게 된다”며 “이런 상태로 오랜 시간이 흐르게 되면 결국 허리에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