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은 365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막걸리, 가마솥 사골국물, 간천엽 무한리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막걸리 무한리필 서비스는 막걸리로 유명한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의 지역 경쟁력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또한 이곳에 방문해 멤버쉽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티 등 각종 음료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시내에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에서만 진행되는 연중무휴 행사다. 이곳에서 한우를 구매한 고객은 막걸리, 가마솥 사골국물 무한 리필받을 수 있으며, 음료 서비스와 함께 천엽/간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365일 이벤트를 주최한 이 업체는 건강보양식부터 한우 가공식품까지 요리용, 찬거리, 정육코너를 한 자리에 총집합한 산지직송 한우 전문 브랜드이다. 이곳에서는 주문 즉시 고객이 한우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식당 코너를 마련,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장거리 이동 고객을 위해 신선 보관이 가능하도록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을 이용해 제품을 포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육회나 육사시미 같은 생고기는 지방이 적고 담백해 입맛을 돋우기에 좋은 만큼 매장 방문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육회, 육사시미 180g을 한 접시 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우 별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