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복합 멀티플렉스 상가 청라 스퀘어 세븐(7)이 지하 3층, 지상 6층 규모의 대지면적 1만3970㎡, 1층 면적 기준 건축면적 8456㎡으로 연면적은 6만4502㎡ 규모로 청라국제도시역 인근에 분양 중이다.

청라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이 상가는 중앙 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동서 캐널웨이와 공촌천, 심곡천을 잇는 남북 캐널웨이가 만나는 상업지구의 중심 교차로에 위치했다.

이 상가는 이미 7개관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 준종합병원 및 클리닉이 입점을 확정 하였으며,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인 MBC+ 스매시파크가 입정 예정에 있다.

청라 스퀘어7은 수변을 품은 수변층과 1층 테라스까지의 동선, 건물 내 순환형 보행동선에 마련한 쉼터 등 이용자들의 편리한 쇼핑과 이동을 고려하였다. 또한 571대의 대규모 주차 공간을 확보하였다.

이 상가가 들어서는 청라지구에는 현재 청라국제도시역과 경인고속도로, 공항고속도로 청라IC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전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청라를 관통하는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 발표 및, 지하철 9호선이 공항철도와 연계되어 운행될 예정이며, 제2외관순환도로와 제3연육교 등도 개통예정이다.

홍보관은 경서동 950-10번지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라 스퀘어세븐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상담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