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패션그룹형지는 지난 5월 3일과 4일 양일간, 개포동에 위치한 자사 교육장 형지비전센터 윤곡홀에서 ‘CEO와의 소통의 장’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평생 열정이 성공을 좌우한다‘를 주제로 3일에는 과장 및 사원 직급, 4일에는 대리 및 주임 직급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패션그룹형지는 직급에서 벗어난 자유롭고 활발한 사내 소통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강연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특히 CEO와 젊은 직원들간의 교류는 유연하고 창의적인 경영활동에 도움이 된다는 입장이다.

최병오 회장은 직원들 대상으로 본인의 성장과정과 실패경험, 그리고 패션그룹형지를 일구기까지의 성공담을 허심탄회하게 공유했다. 또한 젊은이들 사이에서 회자되는 ‘흙수저 계급론’에 연연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열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강연에 이어 CEO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직원들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도 가졌다.

최병오 회장은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유연한 사내 문화가 중요하다”며 “젊은 직원들의 창의적이고 유연한 생각을 들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패션그룹형지는 직원들에게 자사 쇼핑몰 ‘바우하우스’에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영화티켓을 선물로 증정했다. 또한 최병오 회장의 강연 내용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쇼핑 지원금도 증정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