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아이비스PC방은 5월 창업지원프로모션과 함께 신규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아이비스에서 공개한 신규 인테리어는 총 두가지로 현대적인 빈티지 스타일의 ‘카페 모나코’와 한국 전통 기와패턴으로 단아한 고급스러움을 연출하는 ‘모던기와’로 아이비스PC방은 새로운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입점상권에 맞춰 인테리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품질보증 인증을 획득한 프랜차이즈로 인테리어 직영사를 직접 운영해 하자 없는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해 왔다. 이번 신규 인테리어 콘셉트 공개 이전에는 사이버 콘셉트인 ‘썬더볼트’ 인테리어를 적용한 바 있다.

아이비스PC방은 이번 신규 콘셉트를 통해 학생손님이 많은 지역은 ‘썬더볼트’, 직장인손님이 많은 지역은 ‘모던기와’, 연인이나 여성들의 손님이 많은 지역은 ‘카페모나코’ 등 각 상권에 맞춰 인테리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규인테리어 콘셉트인 카페모나코와 모던기와 출시로 인해 예비창업자는 보다 폭 넓은 인테리어 콘셉트의 선택이 가능하다”며 “상권에 따른 인테리어에 맞춰 지역 상권의 소비 타깃 층을 보다 세밀하게 겨냥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프로게임단 초청이벤트와 고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신규 창업자에 한해서는 ATM기기 설치를 무상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매주 목요일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