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족발창업 리틀족발이는 족발을 시키면 다양한 요리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족발요리세트’를 신메뉴로 선보였다.

신메뉴의 구성은 매콤한 쭈구미와 족발을 접목시킨 ‘쭈족’, 바삭한 치킨과 족발을 접목시킨 ‘치족’, 쫄깃한 식감의 골뱅이무침과 족발을 접목시킨 ‘골족’, 철판 소시지와 족발을 접목시킨 ‘소족’ 등 6가지 요리이다.

신메뉴 구성에 대해 소비자들도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단품으로 시켜야 맛을 볼 수 있었던 메뉴들이 일반적인 족발세트 가격으로 족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추가 요리를 함께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족발의 틀에 갇힌 메뉴를 개발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끊임없는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개념 족발요리세트’는 16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외식전문가들이 준비한 메뉴인만큼 족발과 함께 따라오는 추가 메뉴를 보다 다양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가맹점도 끊임없이 개발되는 신 메뉴를 적응하고 동일화 된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전자동 족(足)가마’, ‘원팩시스템’ 등 본사의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새롭지 않으면 주목받지 못한다’라는 모토로 지속적인 신 메뉴를 개발하고 있는 리틀족발이는 국내 최초로 SPC시스템의 물류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족발창업 전문점이다. 회사는 매주 수요일 오후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