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나들이 시즌 맞아 연령별 맞춤 혜택 제공

▲ 홍보모델들이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SK텔레콤 매장에서 5월 한 달 동안 대대적으로 실시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폼나들이’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사장 장동현)은 5월 가족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온가족 대상 연령별 맞춤 혜택을 주는 ‘폼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전국 ‘T월드’ 대리점과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31일까지 SK텔레콤 대표 상품 ‘T페이’, ‘스마트홈’, ‘데이터쿠폰’, ‘쿠키즈’ 등을 이용하거나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어린이 ▲청소년 ▲20~30대 ▲가족 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어린이 고객에게는 매장을 방문하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 스티커, SNS로 이벤트 공유 시 매일 10명에게 ‘터닝메카드’ 점보시리즈 ▲청소년(중고생)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데이터쿠폰’을 구매하면 아이돌 ‘방탄소년단’ 한정판 배지, SNS로 이벤트 공유 시 ‘방탄소년단’ 6월 사인회 초청권 ▲20~30대 고객에게는 ‘T페이’로 매주 금~월요일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 결제 후 온라인 등록하면 ‘UMF’ 콘서트 초대권 150명(1인2매)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T페이’로 매주 금~월요일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 SNS로 ‘스마트홈’ 영상 공유 시 300만 원 상당의 스마트홈 제품, ‘쿠키즈’ 앱을 다운받으면 ‘연천 가족 캠핑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또한 9일부터 22일까지 ‘T월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말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추첨 후 ▲테마파크 ▲영화 ▲외식 ▲키즈카페 등의 연간 가족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23일부터 29일까지는 ‘7777’, ‘1004’ 등 고객이 선호하는 ‘골드번호’ 1만 개를 추첨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T월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1인당 한 개씩 신청할 수 있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온 가족이 5월 가정의 달을 보다 ‘폼’나게 보낼 수 있도록 연령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