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단지 내 대형도서관, 스포츠센터 등 6개 테마로 이뤄진 대규모 테마파크를 갖춘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가 분양을 시작한다.

대림산업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조성중인 이 단지 내에 축구장 15배 크기의 테마파크가 들어선다.

실내 체육관과 실내외 수영장이 들어서는 ‘스포츠파크’를 비롯해 대형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파크’, 다양한 가로수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파크’,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원인 ‘피크닉파크’, 자연 친화적 공간이 갖춰진 ‘에코파크’, 어린이들의 놀이공간인 ‘칠드런파크’ 등으로 꾸며진다.

이와 함께 기존 아파트 단지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단지 내 750m 길이의 스트리트몰도 들어선다. 약국을 비롯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각종 의료시설 및 학원, 카페, 레스토랑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서울~세종고속도로(착공예정),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개통예정) 등이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타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해진다.

또 동탄2신도시와 인접해 신도시 내 인프라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동탄2신도시에는 ‘동탄파크자이’ 견본주택 오픈을 시작으로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2차’, ‘동탄2신도시 한신휴플러스’ 등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790만원대라는 인근 단지와 비교해 저렴한 분양가를 적용했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동, 전용면적 44~103㎡ 총 6725가구로 지어진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위치하며 기흥역을 오가는 셔틀버스가 운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