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시티건설은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의 1차, 2차 분양을 한다고 밝혔다.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 1차,2차가 들어설 남문지구는 부산, 진해경제자유구역 내에 위치한다. 부산, 진해경제자유구역은 52.9k㎡ 규모로 20개 지구에 2020년까지 물류, 유통, 국제업무 등의 산업을 유치하여 18만 여명이 거주하는 도시로 만들 계획이다.

제2안민터널이 4월22일 착공돼 창원~진해간 시간이 단축될 예정이며, 2번 국도와 인접해 주변 도시로의 접근이 가능하며 웅동~장유간 도로 개통시 김해관광유통단지까지 약 16분으로 이동할 수 있다. 진해버스정류장, 진해역, 창원 중앙역 등 20분대로 이동 가능하며 김해국제공항까지 30분대에 도달 가능하다.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 1차, 2차는 전가구 남향위주의 판상형4Bay 평면을 도입했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입주민이 자유롭게 공간을 쪼개 쓸 수 있도록 했으며 대형 팬트리(일부세대 제외) 등 수납공간을 배치했다.

단지 인근에 초, 중학교가 예정으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중심상업지역, 근린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진해구청에서 5㎞ 약 5분 거리에 입지해 있으며 부산 진해 경제자유구역 내 위치하고 있다.

현재 ‘진해 시티프라디움 1차’는 마감 임박이며, ‘시티 프라디움2차’는 청약통장 상관없이 1,2차 동시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