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여성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슈퍼링크는 5월 슈퍼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연예인 래쉬가드 세트 구매 시 스냅백을 무료로 증정하고, 1+1 상품인 커플 레쉬가드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5월 슈퍼데이 기념 이벤트는 5월 14일가지 진행된다.

또 이벤트 기간에 커플 래쉬가드, 보드숏 물놀이자켓 포함 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도 지급될 예정이다. 할인쿠폰은 1인당 1회에 한해 발급된다.

이 이벤트를 주최한 슈퍼링크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고압축 수제 나염 기법을 적용해 다양한 프린트를 완성한 업체이다. 이 업체의 보드숏 물놀이자켓, 커플래쉬가드 포함 웻슈트 전 상품은 UPF 50+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준다.

슈퍼링크 관계자는 “휴양의 계절은 래쉬가드나 보드숏 물놀이자켓의 구매율이 높아지는 기간”이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상품 소재의 자외선 차단 지수, 신축성, 디자인 등을 꼼꼼히 따져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액션워터스포츠브랜드 슈퍼링크는 휴양이 어울리는 계절 5월을 맞아 배우 이태임과 함께 연예인레쉬가드 광고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이태임이 연예인 래쉬가드를 착용한 신규 화보의 배경지는 푸켓의 몰디브라고 불리는 라차섬이다. 다양한 디자인의 여성 래쉬가드를 만나볼 수 있는 신규 화보는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