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891-1번지 일대에 각 세대 수영장을 배치한 전원주택 풀빌라 '린츠 하우스'가 분양을 시작한다.

제주시내 주요지역을 차량으로 10~20분 거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애월읍내, 초•중교 자전거 5분(도보 15분)이내, 10~30분 이내에 다수의 주요 관광지 및 골프장, 애월해변은 도보이용이 가능하며 곽지 해수욕장이 차량 15분 거리다..

건축 컨셉은 고효율, 고단열, 저에너지를 대표하는 패시브하우스다.

패시브하우스란 독일의 건축공법으로 첨단 단열공법을 이용하여 에너지의 낭비를 최소화한 건축물을 가리킨다. 난방시설을 사용하지 않고도 한겨울에 실내온도 약 20도를 유지하고, 한여름에 냉방시설을 사용하지 않고 약 26도를 유지할 수 있다. 즉 한국주택 평균 사용량의 80% 이상의 에너지를 절약한다는 것이다.

디자인 컨셉은 전체적으로 세련미가 돋보이는 화이트톤 객실과 모던미가 느껴지는 원목으로 마감했다 레저와 휴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외형설계가 특징이며 외부의 데크와 수영장을 바라볼 수 있게 구성하여 편안함과 여유로움의 휴식공간을 조성하고, 전세대 남향배치와 한라산과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2개의 방과 거실겸 방1개 그리고 3개의 화장실로 2~3가족이 편히 사용할 수 있게 설계하였다.

주거뿐만이 아니라 세컨드하우스(별장)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는 날은 위탁관리 업체를 통하여 풀빌라로 대여해 임대수익 (19% 예상)또한 올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