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오는 28일 ‘럭셔리 루프탑 파티’를 개최하며, 해당 파티의 참석자를 모집하는 중에 있다고 밝혔다.

‘럭셔리 루프탑 파티’는 5월28일(토) 오후 6시, 청담동 라운지 바에서 진행된다. 퍼플스 준회원 50명(남녀 각 25명)을 참가대상으로 하며, 드레스코드는 남성은 정장과 보타이, 여성은 드레스 또는 원피스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파티의 정식 명칭은 ‘퍼플스 S클래스 – 지킬 앤 하이드 파티’이며, 청담동의 루프탑에서 재즈공연과 클럽파티를 같이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될 계획이다. 다른 분위기의 공연과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특성 때문에 ‘지킬 앤 하이드 파티’로 명명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파티 참석자는 제공되는 BBQ와 식사를 이용한 후, 퍼플스가 기획한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이어 추첨을 통해 스튜디오 프로필 사진 촬영권(7매), 라뷰티코아 헤어&메이크업 시술권(5매), 오라클피부과 코스메틱 상품권(3매)이 증정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해당 파티는 의사와 법조인을 비롯해 회계사, 명문대 출신 전문직, 미인대회 출신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기 때문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파티로 거론되고 있다”고 설명하며 “드레스코드에 맞춰 옷을 입은 참석자 중 퍼플 색상의 포인트 아이템을 착용한 참가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이벤트 차 증정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퍼플스는 성혼주의를 기반으로 고객지향 중심의 경영을 통해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지향하는 결혼정보업체이다. 시즌파티, 문화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이 결혼정보업체는 현재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맞선 기회를 제공하는 ‘무료맞선 이벤트’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