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오띠모웨딩은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을 돕기 위해 10년 전 가격으로 웨딩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139 특가 스드메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통해 가격 거품을 뺀 다이렉트 웨딩패키지로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에서 추가 비용 없이 365일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를 통해 스튜디오 실내촬영, 본식 스냅&원판, 헤어&메이크업 등을 13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실내촬영일과 예식당일 따로 이동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드레스 피팅과 헤어&메이크업을 서비스 받을 수 있고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혼주 메이크업도 동시 진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띠모웨딩은 스드메 직영카페를 통해 각종 혼수, 예물, 허니문 등 결혼관련 업체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당일 계약 고객에 한해서는 무료 예식장 소개도 진행 중이다.

김라파엘 대표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소비자직거래를 통해 중간마진을 남기지 않는 다이렉트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셀프웨딩,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고객을 위한 맞춤 패키지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니 부담 없이 문의해도 좋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웨딩드레스를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이 가능하고 일정 금액만 추가하면 사이즈 및 디자인 변경도 가능하다. 드레스 피팅만 원할 경우에는 드레스 한 벌 당 만원만 지불하면 되고, 예약제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