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캐주얼 브랜드 ㈜에이션패션(대표이사 염태순)의 폴햄(POLHAM)이 4월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Captain America: Civil War, 2016) ‘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에서 보여지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Captain America: Civil War, 2016) ‘의 아트웍은, 영화내용을 반영하여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대결구도’ 스토리텔링 형식의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이에 따라 아이언맨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은 아이언맨의 아트웍 티셔츠를 선택하거나 캡틴아메리카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은 캡틴아메리카의 티셔츠를 고를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어벤저스 시리즈를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누구나 취향에 적합한 상품을 골라서 편안하게 매칭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아트웍과 컬러를 사용했다. 또한, 키즈라인에서도 같은 모티브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한다”고 전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수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마블 코믹스의 팬들에게 ‘질 좋고 예쁜 마블 아트웍 티셔츠’를 개봉기념으로 선보이고자 한다. 동시에 마블 캐릭터를 잘 알지 못하는 일반 소비자들도 무난하게 매칭할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캡틴아메리카의 개봉에 맞춰 영화의 스토리뿐만 아니라, 어벤저스 시리즈의 다양한 BI와 캐릭터를 18가지 스타일로 풀어 낸 ‘폴햄x MARVEL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1만원 후반대 금액으로 폴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