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른이날 이벤트’를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어른이날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많은 부모들이 자녀와 함께 놀이공원에 방문해 아이들을 위한 시간을 갖지만 정작 부모님의 피로는 풀 수 없다는 현실을 토대로 기획됐다.

이에 따라 바디프랜드는 놀이공원 티켓을 지참해 전국 103개 직영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안마의자 무료체험과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어린이들이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논만큼 부모님의 피로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풀 수 있도록 돕겠다는 것이다.

또한, 방문 고객이 안마의자 렌털 및 구매할 경우 5만 원 상당의 고급 퍼퓸 피규어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어린이날이 되면 더욱 피로해지는 전국의 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컨디션을 회복해 가족들과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우디 승용차 A6 등 최대 5억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가족사랑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오는 15일까지 홈쇼핑을 통해 상담완료, 온/오프라인 설치 완료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총 406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